홈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

재결제시 결제정보 자동파싱 기능 개선(자동입력 기능 추가)

kim** 2020-04-29 18:18 조회 558
URL복사

안녕하세요.피시스입니다. 


연구회원과 가맹점 회원의 결제편리성 제고측면에서 재결제 및 결제요청을 손쉽게 할수 있도록

결제정보를 자동으로 입력(Passing)하는 기능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적용범위

 

  ■ 연구회원

      - 카드 사용내역 > 가맹점명 클릭 > 해당 가맹점 검색/결제페이지로 이동


  ■가맹점 회원

     - 가맹점 거래내역 > 고객명 클릭> SMS/이메일 결제 고객 , URL결제 고객의 정보 이동

     - 키인 거래내역 > 고객명 클릭 > 키인 고객의 정보 이동



2. 이용방법/ 개선


구분

기존 

이용방법/ 개선


  *연구회원 로그인 후

   

    카드사용내역


  결제가맹점을

다시 검색 후 결제 진행

 카드 사용내역 > "가맹점명" 클릭시 

검색/결제 페이지로 이동

  *가맹점 로그인 후 


   거래내역관리

     - 가맹점거래내역

     - 키인 거래내역



 거래내역에서

결제"고객명" 정보가 자동으로

입력(passing)되는 기능없음

(재입력해야 함)

  

 

  "고객명"을 클릭시 결제페이지로  이동

    --> 재입력 없이 즉시 결제 또는

         수정 후 결제진행


  * 결제페이지 이동 정보

     : 고객명/상품명/연락처/이메일/금액 등


* 고객정보 반복 기입의 불편함을 해소해 드리고자 개선된 사항이오니 가맹점의 원만한 고객 응대

    및 결제진행에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3. 적용일시  : '20.04.29




 많은 이용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