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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빌페이] 가맹점 정보 변경 절차 안내 (대표자명, 가맹점명, 주소, 계좌변경 등)

관리자 2015-02-16 13:45 조회 4,744

가맹점 정보가 변경된 경우 피시스(PSYS) 정보변경 후 정산처인 PG사(모빌페이)의 정보변경도 함께 진행되어야 하오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대표자명 변경

 

     개인사업자 경우

 

         [구비서류 - 우편 발송 ]


           ① 서비스변경신청서 원본 1부 (인감날인 필수 / 첨부파일 참조)

           ② 고객확인서 1부 (인감날인 필수 / 첨부파일 참조)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1

           ④ 인감증명서 원본 1부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분)

                (발급용도를 공란으로 처리하시거나 모빌페이계약서 제출용으로 기입)

           ⑤ 대표자 명의 통장사본 1 (변경시 첨부)


 

    ■ 법인사업자 경우 

 

         [구비서류 - 우편발송 ]

           ① 서비스변경신청서 원본 1부 (법인인감날인 필수 / 첨부파일 참조)
           ② 고객확인서 1 (법인인감날인 필수 / 첨부파일 참조)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1
           ④ 법인명의 통장사본 1부 (변경시 첨부)

           ⑤ 법인인감증명서 원본 1부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분)
           ⑥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말소사항포함 원본1(최근3개월 이내 발급분)
           ⑦ 주주명부 원본 1부 (최근3개월 ,날짜기재必주주의 생년월일/성별 기재 必법인인감날인 必) 


           ※ 사용인감 날인시 사용인감계 제출


     ※ 발송처 : (우)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92, KG타워 13층
                       모빌페이 영업2팀 연구비카드 가맹점 담당자 앞


 

2. 상호, 주소, 정산계좌 변경 - 이메일 접수
    
      개인/법인 사업자   

 

          ① 서비스변경신청서 원본 1부 (첨부파일 참조)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③ 통장사본 1부 (정산계좌 변경 또는 상호변경시 첨부)

       ※ 서비스정보변경신청서 : 첨부파일 다운로드
       ※ 메일주소: mobilpay@kggroup.co.kr

모빌페이 고객센터 : 1800-0678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