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점대상 피시스 로그인시 통합아이디 팝업이 뜬 경우 해결 방법
안녕하십니까.피시스입니다.
피시스 리뉴얼에 따라, 가맹점의 피시스 아이디가 통합되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는 아이디를 사용하지 마시고 "통합아이디"로 아래의 방법으로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팝업 확인
2.통합아이디> 로그인 하기
- 팝업에 공지된 통합아이디로 이용
- 비밀번호는 기존 사용하는 비밀번호 동일
* 단 비밀번호 틀린 경우 대표자이메일을 이용하여 비밀번호 찾기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3.비밀번호 찾기
- 팝업의 "대표자 이메일"를 등록하시면 해당 이메일에서 비밀번호를 초기화 할 수 있습니다.
* 대표자이메일을 모르실 경우 피시스 1:1 카톡 으로 문의 요망
카톡 바로가기 : http://pf.kakao.com/_xhJkqC/chat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