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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빌페이] 상점(가맹점)한도상향 및 해지가맹점 재오픈 프로세스

관리자 2017-11-07 11:42 조회 1,1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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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빌페이 상점(가맹점) 한도 상향 프로세스

 

 구분

내용(절차)

비고 

 일시한도 상향

 

  1. 피시스 : 모빌페이에 일시한도 증액 요청

    

     [일시 한도 증액시 접수내용]

       상호/상점ID/요청한도/취급품목

  

  2. 모빌페이   : 피시스로 한도 증액완료 통보

  3. 피시스 : 고객에게 한도 증액 통보

 

    * 고객에게 한도 증액통보시 "취급품목" 확인

        (모빌페이에 통보)

 

 

 

 

 고정한도 상향

 

1. 피시스 : 메일로 모빌페이에 요청(전달)

   

  [요청내용]

    - 가맹점명(상호) : 

    -​ 사업자번호    :

    - 대표자명       :

    - 상점ID          :

    - 요청한도      :  

    - 취급품목       :

    - ​홈페이지 정보  : 

 

   * 모빌페이 내부 심사 기준을 통하여 담보율 확정 후 진행


 2. 피시스 : 해당 가맹점에 한도 안내

 

 

 

 

 

 

 

 

 

 

■ 모빌페이해지 상점 재오픈 프로세스 

  

구분

내용(절차)

비고

 

서류미접수 해지

(6개월)

 

 

   

  ★★ 아래의 절차 2가지는

       1) 서류 미접수 해지가맹점 

       2) 장기 미매출 해지가맹점 (1년 경과해지상점에 한함)

    ​에 대하여 메일서류접수를 통해 선오픈 후 재가입 처리절차

    입니다.★★

 

  ★ 가맹점에 모빌페이 가맹점 통합계약서(첨부서류 포함)를
   발송해야
 함을 반드시 안내해야 합니다.★ 

 

  1. 피시스 : 가맹점으로 확인내용

    - 사업자등록증사본

    - 담당자

    - 담당자 연락처

 

  2. 피시스 : 모빌페이에 이메일 발송

 

   - 사업자등록증 + 담당자 연락처 통해 상점 재오픈 요청 

   

    * 지정담당자

      권혁태 책임(ht1.kwon@kggroup.co.kr)

 

  3.모빌페이    : 해당 상점 오픈여부 확인 피시스에 통보

 

  4. 피시스 : 연구회원에게 재결제 안내

 

  * 상점 오픈 후 가맹점 지급​을 보류 처리합니다.

   - 계좌 미인증 처리(서류 원본 접수시 까지)


 

장기미매출상점일 경우에도 

"1년 이내 해지상점"은 별도

서류 없이 고객센터로 요청시

즉시 가맹점이 오픈되어 정상

결제가 가능함.

 

 

 

 

 

 

 

 

 

 

 

 

 

 

 

 

 




 

 장기해지상점 재오픈

(해지상점 기준은 6개월 서류 미접수 해지상점, 장기 미매출 해지상점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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