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센터 > FAQ
FAQ >

PG사별 결제실패시 코드별 사유 안내(결제실패사유)

관리자 2016-09-23 13:55 조회 2,847
URL복사

결제실패시 가맹점의 정산처(PG사)에 따른 결제 실패사유를 아래와 같이 확인하여 재결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PG사

코드번호

안내문구 

실패사유 및 방법 

모빌페이

  0438

 카드승인 서비스 해지 사이트 입니다. 이용하시는 사이트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가맹점이 해지 처리되었거나 장기간 거래 실적이 없는 경우로

피시스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재결제 여부 확인하여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441

 해외카드 승인불가 사이트 입니다. 이용하시는 사이트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해외발급 카드는 결제 불가하므로 다른 카드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0446 

 가맹점 정보가 없습니다. 모빌페이(02-3783-9990)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결제수단으로 연구비카드 결제하기를 선택한 후 일반카드로 결제를 진행하였을시 결제실패가 됩니다.
다시 결제를 진행하시되 연구비카드/일반카드 중 일반카드를 체크하시고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1525

VAN터미널 미설정 오류 

카드사 전산 설정 오류로 피시스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3091

 해당카드 사용불가 가맹점 (타카드 사용요망)

신한 연구비카드만 가능하던 가맹점으로 타카드로 결제를 진행하실 경우, 가맹점에서 피시스 가맹점 회원으로 가입하셔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6015

 미등록, 미발급 카드 입니다.

사용하려는 카드를 발급 받은 후 등록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해당 카드사로 직접 확인이 필요 합니다.

 6203

 미등록 가맹점 입니다.

피시스 가맹점 회원 가입과 구비서류 접수 중 한가지라도 완료되지 않은 사업장이므로 가맹점에 대한 확인이 필요합니다.

  6327

 1회 한도 초과입니다.

사용하는 카드의 한도 문제이므로 해당 카드사로 직접 확인이 필요합니다.

 6422

 기업 업체 한도를 초과하였습니다.

사용하는 카드의 한도 문제이므로 해당 카드사로 직접 확인이 필요합니다.

  7406

 사업자번호 오류 또는 등록되지 않은 사업자번호 입니다. (미실적 서브몰 해지 등)

피시스 가맹점이더라도 결제시도한 카드의 카드사로부터 심사가 누락된 가맹점일수 있으므로 확인이 필요합니다.

 키움페이

 6371

 한도초과입니다

이용하신 카드의 한도가 초과되었으므로 카드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011

 카드번호 오류

카드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9101 

 상점정보에 문제가 있습니다.

상점정보에 과세/비과세 등 설정에 변경이 필요할수 있으므로 피시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9102

 상품정보에 문제가 있습니다.

판매상품의 실물/디지털 등 설정에 변경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피시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0439

 가맹점 월 승인한도 오류입니다.

가맹점의 월 승인한도가 초과되었을 수 있으므로 재설정을 위해 피시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9306

 상점 1회 결제 한도가 초과되었습니다.

가맹점의 1회 결제한도가 초과되었을 수 있으므로 재설정을 위해 피시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0350

 필수 항목의 값이 없습니다.

가맹점의 상태확인이 필요하므로 피시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9124

 존재하지 않는 카드번호 입니다.

카드번호 확인 후 재결제 하시기 바랍니다.

 1014

 유효 기간 경과 카드

카드사로 문의 후 재결제 하시기 바랍니다

 0441

 해외카드 승인 불가 사이트입니다.

카드번호/유효기간을 오입력 하였거나 해외카드로 시도한 경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