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FAQ
[총41건]
No. 제목 조회수
- 공지 카드매출전표출력(연구회원,가맹점회원,비회원 등) 및 가맹점대금지급 1,450
- 공지 올앳 매출자료(세무서매출신고) 및 부가가치세 신고 방법 안내 2,438
- 공지 전화/키인승인 한도증액 관련(보증보험증권가입) 893
- 공지 결제취소 방법 및 주기(연구회원 /가맹점회원) 1,153
41 가입/정보변경
외국인 핸드폰 본인인증(나이스평가정보) 입력시 유의사항
100
40 기타
올앳 상점(가맹점)한도상향 및 해지가맹점 재오픈 프로세스
321
39 결제
카드별 승인 가능일 안내
384
38 가입/정보변경
페이라인 가맹점가입(신한카드사 가맹점 가입)시 구비서류를 알려주세요.
295
37 기술지원
피시스 휴대폰 인증서비스(팝업)이 뜨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315
36 기술지원
연구비카드 결제시 휴대폰 인증번호 문자 수신불능시 (통신사별 스팸차단으로 인한 수신차단 해제방법)
417
35 가입/정보변경
대표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올앳가맹점계약 구비서류 안내
396
34 기술지원
전표출력시 배경이미지가 나오지 않아요.
362
33 결제
결제실패시 코드별 사유 안내(결제실패사유)
1,144
32 기술지원
톡플러스 대화창 자동확대로 인해 불편해요.
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