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FAQ
[총37건]
No. 제목 조회수
- 공지 카드매출전표출력(연구회원,가맹점회원,비회원 등) 및 가맹점대금지급 220
- 공지 결제실패시 코드별 사유 안내(결제실패사유) 381
- 공지 올앳 매출자료(세무서매출신고) 및 부가가치세 신고 방법 안내 1,060
- 공지 전화/키인승인 한도증액 관련(보증보험증권가입) 551
- 공지 가맹점 매출/매입 증빙자료 출력 1,198
- 공지 가맹점대금지급일 - 정상적으로 결제가 이루어 진 경우 대금 입금은 언제 되나요? 887
- 공지 결제취소 방법 및 주기(연구회원 /가맹점회원) 452
37 기타
올앳 상점(가맹점)한도상향 및 해지가맹점 재오픈 프로세스
24
36 결제
카드별 승인 가능일 안내
100
35 가입/정보변경
페이라인 가맹점가입(신한카드사 가맹점 가입)시 구비서류를 알려주세요.
108
34 기술지원
피시스 휴대폰 인증서비스(팝업)이 뜨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99
33 기술지원
연구비카드 결제시 휴대폰 인증번호 문자 수신불능시 (통신사별 스팸차단으로 인한 수신차단 해제방법)
169
32 가입/정보변경
대표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올앳가맹점계약 구비서류 안내
262
31 기술지원
전표출력시 배경이미지가 나오지 않아요.
167
30 기술지원
톡플러스 대화창 자동확대로 인해 불편해요.
124
29 기술지원
엑셀 다운로드 오류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169
28 결제
피시스 키인 결제에 대한 모든 것!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