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FAQ(다우페이)
[총25건]
No. 제목 조회수
- 공지 전화/키인승인 한도증액 관련(보증보험증권가입) 11
- 공지 가맹점정보변경(대표자,가맹점명,주소,계좌번호 변경 등) 11
- 공지 가맹점대금지급일 - 정상적으로 결제가 이루어 진 경우 대금 입금은 언제 되나요? 14
- 공지 가맹점 매출/매입 증빙자료 출력 20
25 기타
연구회원 결제내역을 다른 연구회원에게 이전을 어떻게 하나요
15
24 기술지원
피시스 휴대폰 인증서비스(팝업)이 뜨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5
23 기술지원
연구비카드 결제시 휴대폰 인증번호 문자 수신불능시 (통신사별 스팸차단으로..
15
22 기술지원
전표출력시 배경이미지가 나오지 않아요.
14
21 기술지원
톡플러스 대화창 자동확대로 인해 불편해요.
14
20 기술지원
엑셀 다운로드 오류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16
19 기술지원
보안컨텐츠가 표시됩니다. 또는 안전하게 제공된 콘텐츠만 보시겠습니까? 해..
14
18 기술지원
일반카드 결제 시 액티브X 폐지에 따른 exe 파일 추가 설치 건
15
17 기술지원
아이핀인증 오류발생시 해결방법
14
16 기타
[모든가맹점]가맹점 대금지급일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