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 및 사용내역관리

홈 > 엑셀 일괄 결제

- 아래의 결제건을 엑셀파일로 작성하여 한번에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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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결제할 카드의 종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Excel 서식 파일 다운로드

    1. [Excel 서식파일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후 [저장]을 통해 다운로드받으신 후, 서식에 맞게 채워 넣어주시면 됩니다.
    2. 결제하실 항목을 모두 입력하신 후 Excel 파일을 저장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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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엑셀 파일 읽어오기

    1. [찾아보기]를 통해 저장하신 Excel 파일을 선택합니다.
    2. [Excel파일 읽어오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작성하신 내용을 페이지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1. 아래의 내용을 확인후 이상이 없으시면 결제버튼을 클릭하세요.
    2. 결제가 이루어진 후 결제결과 페이지에서 결제성공 내역과 결제실패 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3. 결제성공시 전표출력 버튼을 클릭하시면 전표를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엑셀리스트
번호 가맹점명 사업자번호 결제금액 연구기관
사업번호
문서번호 사용목적 결의정보
'Excel 파일을 올려야 활성화 됩니다.'